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언제 방영하나?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고선생 추천영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언제 방영하나?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요즘 정말 잘 보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홈페이지

 

 

오늘로 시즌1이 마지막 회를 하네요! 아쉽지만...

다행히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거의 확정이라네요

 

촬영은 11월로 예정이 되어있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빠르면 올하반기 늦어도 내년 초 방영!! 예정입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시즌2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드라마에서 밴드로 활동하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았는데..

유튜브에 보면 실제로도 연습을 굉장히 많이 했던데...

안 보신 분들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밴드 연습 유튜브도 한번 보세요~ 

역시 노력하는 배우들의 좋은 작품 다음 시즌2도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 전미도 뮤지컬 배우님~ 다음 뮤지컬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정경호, 그리고 전미도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언제 방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