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영웅 '안중근 의사'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고선생 추천영화

뮤지컬 영화 영웅 '안중근 의사'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제가 많이 기대하는 영화가 개봉을 드디어 개봉을 확정?? 했네요~ 기대 기대!!

개봉일은 확정은 아니지만 2020년 여름으로 정해 졌네요

 

오늘 추천해 드릴 영화는 국내 최초 오리저널 뮤지컬 영화 영웅!!!

원작은 뮤지컬 영웅입니다. 정말 유명한 뮤지컬이죠~ 저도 봤는데 여운이 참 길게 남는..

정말 멋진 작품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더더더더더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정말 뮤지컬 영화를 국내에서

만들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정말 멋지죠 포스터!! 역대급 포스터가 아닌가 싶네요 

'나는 테러리스트가 아니다. 대한민국 독립군 대장이다'

멋진 문구네요~ 영화에서도 아마 나올 대사로 생각이 되네요.

 

이번 주연은 뮤지컬 영웅에서도 주연을 맡으셨던 정성화 님이 안중근 역할이시네요

다들 싱크로율이 높다고들 하시네요~ 사진 보니 참 비슷하긴 하죠?

 

주연배우진을 보면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나오는 분들이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신 분들이 많네요 다들 경험이 있으시군요

김고은 씨는 노래를 잘한다고는 하는데 어디 출연한 적은 없나 봐요??

암튼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중근 의사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1841~1909)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마지막 1년의 내용을 영화로 제작하였네요

 

 

국내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영웅'

                   '안중근 의사'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

 

 

정말 뮤지컬 영화 잘되어서 다음에도 멋진 뮤지컬 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공개된 1차 예고편 올려놓겠습니다!

 

 

 

 

아쉽네요... 노래 부르는 장면은 안 넣었나 봐요? ㅎㅎ

 

예고편만으로는 아쉬움이 남아 제가 다른 영상 하나 넣었습니다~~

 

 

 


뮤지컬 영화 영웅 '안중근 의사'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