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어둠 속으로" / 시즌2도.. 나올까?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고선생 추천영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어둠 속으로" / 시즌2도.. 나올까?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지난주에 넷플릭스에서 새로 나온 해외 드라마 중에서 

와.. 정말 재미있게 봐서 바로 넷플릭스 신작 추천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며 벨기에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바로 "어둠 속으로" 입니다. 

 

"Into the Night"

 

 

 

예고편만 봐도 정말 긴장감이 넘치는데요, 본편을 보는 내내 정말 긴장감이 

끝나지 않고 전개 또한 정말 빠르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총 6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편당 약 35-40 정도로 길지 않습니다.

질질 끄는 느낌 없고 긴장감 터지는 해외 드라마입니다.

최근 본 시리즈 중에 가장 속도감 있고 긴장감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추천합니다!!

 

 

간략한 줄거리...

내용은 단순합니다.

한 남자가 벨기에 공항에서 비행기를 납치??로 시작이 되며

햇빛이 지구 상의 모든 생명을 없애는 위기 속에 비행기로 태양을 피하다!!

서쪽 오직 서쪽으로만 날아라.... 표현이 조금 유치했네요;

모든 건 본편에서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둠 속으로" 시즌2 나올까?

 

개인적으로는 나왔으면 좋겠지만..

나올지 의문이 드네요~ 

1기의 인기가 많이 붙어야 될 텐데 시즌2도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넷플은 시즌 인기 없으면 시즌2는 안 나오니 앞으로 조금 지켜봐야겠네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어둠 속으로" / 시즌2도..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