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유 (A Song For Marion)" 숨겨진 명작 영화 찾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고선생 추천영화

"송포유 (A Song For Marion)" 숨겨진 명작 영화 찾기

"송포유(A Song For Marion)" 2013

 

 

"송포유" 이영화는 2013년에 개봉했던 영화입니다.

 

"사랑하는 그녀가 남긴 마지막 소원" 

 

이영화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늙었으면 이런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결혼으로 시작된 부부의 연 세월이 흘러 누군가는 혼자 남겨지는..

 

아직 많이 남은 인생의 삶에 이런 영화는 한 번씩 상상을 하게 만드는 영화네요.

후회하지 말고 지금 잘하라는 뜻으로 이런 영화를 만든 건 아닌지..

 

 

"True Colors" 할머니가 부르는 첫 솔로곡을 들어주는 할아버지. 뭔가 변화를 가지고 오는 장면입니다.

이영화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 아닌가 싶네요.

 

 

노래가 거의 끝나갈때 할아버지는 조금의 미소를 보여줍니다.

이번에 다시보면서 보니까 이런 장면도 있었네요.. 역시 영화는 한 번의 감상으로 모든 것을 다 느낄 수는 없네요.

 

할머니의 솔로 곡을 듣고있으니 정말 많은 것이 느껴지네요.. 

표정 하나하나에 모든느낌이 들어있었고 할머니의 떨리는 손, 떨리는 마음이 느껴지는 명장면!!

 

마지막 할아버지의 솔로곡입니다. 

할머니와의 마지막 미션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잘 해낸 우리의 할아버지입니다.

 

노래의 가사가 모든것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선곡의 노래였습니다.

떨리는 목소리, 정직한 자세, 두 눈을 감고 노래하는 할아버지. 

 

영화 보는 내내 약간은 무거울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노래, 아들과의 갈등, 할머니의 죽음, 혼자 남겨지는, 아내의 마지막 소원, 여러가지 감정이 느껴졌던 영화였습니다.

 

다시한번 봐도 역시 숨겨진 명작영화!! "송포유(A Song For Marion" 영화 추천합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송포유 (A Song For Marion)" 숨겨진 명작 영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