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소음방지 헤드셋 [청력보호]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어린이 소음방지 헤드셋 [청력보호]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최근에 와이프가 안 쓰는 물건들을 당근으로 정리를 많이 했는데... 그중에 특이했던??

물건이 있어서 사진을 찾아찾아 포스팅합니다.

 

때는 2017년 우리아들의 첫 번째 해외여행!! 

3살에 첫 해외여행이라니... 정말 좋은 세상에 태어났네요~

 

아이가 비행기를 처음타고하니 소음이 걱정되어 알아보고 구매했던 아이템입니다!!

아이가 어리기도 했고 혹시 청력보호 차원에서 찾았던 건데 종종 쓸 일이 있기는 하네요

 

그것은 바로 어린이 소음방지 헤드셋입니다.

 

저런 건 없는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판매를 하더군요!! 

 

사실 비행기 소음이 좀 큰 편인데, 신경을 쓰는 어른들도 많고,

혹시 아이가 비행기 소리에 무서워할 수 도있고... 해서 구입을 하여 사용을 하였습니다..

 

 

 

 

 

엄청!! 좋아하더군요!! 표정이 참.. 좋네요 저때는..

장난감인양... 그렇지만 끝까지 착용을 하는 아이는 없을 것 같네요^^;

 

사실 용도는 비행기뿐만 아니라, 소음이 좀 심한 곳 등 에서 주로 사용을 하는데

예를 들면 야구장, 축구장과 같은 경기장에서 많이들 사용합니다.

소리에 예민한 아이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착용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찾아보니... 저는 오락실에 같이 갔을 때도 착용한 적이 있네요 ^^;

 

어린이용 소음방지용 헤드셋!!

어린아이들 그래도 가끔 쓸 일이 생기니 하나쯤은 구매해보셔도~~ 좋겠네요~

검색해보시면 많아요^^;; 적당한 걸 구매하세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어린이 소음방지 헤드셋 [청력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