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오늘은 오락실이다!! 울산 성남동 아이존팝!!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아들!! 오늘은 오락실이다!! 울산 성남동 아이존팝!!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어제 선거날 아들하고 성남동 아이존팝에 다녀왔습니다.

 

우치는 울산 성남동 롯데시네마 건물 3층 입니다~ 

우리 어릴적 다닌 그냥 오락실인데 정액요금입니다.

 

참고로 많이 시끄럽지 않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많이들 오시더군요.

 

(1인 요금, 아이도 동일)

주말 1시간 : 5000원 

평일(오후 5시 이전) 1인당 1시간 : 4000원

 

PC방보다는 많이 비싸네요?? ㅎㅎ 같은 게임장인데 다르군요!!

 

사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람들하고 거리두기를 하기 때문에 오락실을 아이를 데려가긴

 

좀 그렇긴한데 자주 가는 것도 아니고 나온 김에 들렀습니다.

 

사람은 생각보다는 많았어요?? 한 10-15명? 

 

우리 아들은 이곳의 많고 많은 게임 중에 1시간 동안 2가지 게임뿐이 안 했답니다....

 

저번에 1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저번이랑 차이가 없네요!!

 

아들 놀아보자!!

 

우리 아들의 원픽!! 게임은 바로바로~~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낚시입니다.. 낚시 게임!!

이것만 거의 50분?? 정도는 한 것 같네요.. 요즘 물고기 홀릭이라 ^^;

 

엄청 집중합니다!! 

 

 

 

손이 안 보입니다!! 엄청난 스피드로 손이 안보이네요!!

 

저도 옆에서 같이 해봤는데 돌리는 게 엄청 힘들던데.. 역시 아이들의 체력은 못 따라갑니다~

 

아무튼 아들이 좋아해서 아주아주 가끔 방문을 하기는 해야겠네요??

 

두 번째 게임입니다!

 

 

 

이것도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준비가 되어있죠??

 

약간 키가 작아서 힘들어 보이기는 하는데... 그래도 무척 열심히 합니다~~

 

아들이랑 이런 게임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마주 보고 눈도 자주 마주치고?? 이런 교감!!

 

참 좋더군요~ 

 

다른 게임은 많은데 아직 아들이 하기에는 힘들더군요

 

다트게임, 보드게임, 농구게임, 펌프, 자동차 레이싱, 철권, 플스 게임기, 노래방?? 펀치??

 

종류가 너무 다양합니다~~ 만 우리는 거기까지는 즐기지 못했네요??

 

사람도 많지 않고 그래도 원하는 게임을 돈 부담 없이 할 수 있어서 종종 이용할 것 같네요~

 

젊은 커플들도 가끔 보이더군요~ 데이트도 하나 봐요~

 

1시간 훌쩍 가네요~ 아이랑 놀기에 이런 곳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 번씩 와서 같이 놀아주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아들!! 오늘은 오락실이다!! 울산 성남동 아이존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