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여행 "영남루"] 아이와 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이야기

[밀양 여행 "영남루"] 아이와 가볼만한곳!

🎈밀양 첫여행~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영남루 방문기. 전망이 정말 좋은곳

영남루 전망이 좋았지만 날씨 좋은날 방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실내화를 신고 안쪽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간에 방문하는 것 보다는 야간에 경치가 훨신~~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가급적이면 노을질때 정도에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와 같이 방문했는데 넓은 공간이 꼭 운동장 같네요.

아이가 많이 뛰었지만 사람이 없고 관리인도 크게 뭐라고 안하셔서 약간 죄송했지만 충분히 즐기고 왔네요

 

 

영남루 주변에 연리지가 있어서 한컷 찍었네요.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들 찍으시던데;;

 

 

영남루 주변 산책로가 넓게 잘 만들어져 있네요. 

가서 구경하면서 겸사겸사 주변에 산책로도 같이 둘러보았습니다.

 

 

근처에 꼬맹이 굴삭기에 앉아서 한장 찍어보았네요;;

산책로 주변에 약간 정비를 하고있던데 아이한번 태워보았네요;;

 

 

영남루 근처 산책로 아이랑 걷고 뛰어 놀기 정말 좋았습니다.

주차장 주변에 아리랑 시장? 인가 있었던것 같은데 상점들이 많이 닫은것 같아 이번에는 못가 보았네요.

다음에 밀양 여행때 한번 가볼 예정입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밀양 여행 "영남루"] 아이와 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