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가야테마파크] 도자기체험까지~!!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이야기

[김해 가야테마파크] 도자기체험까지~!!

경남 김해에 위치한 가야 테마파크!! 

익스트림 놀이시설과 문화 체험을 같이 즐길수 있는곳!!

아이들 놀이터가 정말 넓은곳!!

 

 

3월 어느 날이 좋은날 아이와 함께한 김해 가야 테마파크~ 날씨도 좋고 가야의 느낌도 물씬나는

가야 테마파크 입니다. 

이곳 저것에서 가야 니낌이 정말로 많이 느껴 지게 만들어 놨네요.

 

 

첫번째 문화체험 코스 ( 국궁 체험 + 활만들기 )

 

활쏘기 체험장 (국긍체험)입니다.

금액은 5,000원 으로 체험을 할 수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어려서 못했지만

강사님이 잘 지도해주시니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합니다.

 

 

활만들기 체험 (아이들용)

활만들기 키트로 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제작은 간단하게 활시위만 끼우면 됩니다. 어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활시위가 생각보다 탄성이 좋네요.

한참을 이곳에서 활쏘기를 하고 겨우 이동을 했네요;

 

 

마음에 들었는지 저렇게 등뒤에 끼고 다니네요;

귀엽긴하네요~. 

 

도자기 만들기 체험 

 

도자기 체험관.

이곳에서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 물레체험 등 여러가지 체험이 있습니다.

물레 체험은 예약을 따로 해야하고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도자기 체험장입니다.

저렇게 테이블이 있고 앉아서 가족단위 팀단위로 체험을 시작합니다.

 

 

아이와함께 체험한 도자기 제작 체험을 했습니다. 

강사님이 먼저 설명을 해주시고, 설명을 듣고나서 아이와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가 도자기 만들기에 집중도 잘하고 도구까지 써가면서 잘 따라하네요~

이런 만들기 체험코스들이 다니면서 가장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만들기가 쉽기도 하면서 어렵네요;

 

 

아이와 함께 만든 공룡이 달린 그릇입니다.

다 만들게 되면 그냥 버리거나 추가금을 지불하여 완성품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추가금을 지불하게 되면 건조단계와 유약 그리고 굽는 단계까지 하여 완성품을 

찾으러 직접 다시 방문하거나, 택배로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저희는 집과 거리가 멀어서 택배로 신청을 했는데 기간은 1달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완성품이 살짝 기대되네요;;;

 

익사이팅 싸이클 22미터 상공에서 싸이클링 즐기기

아이가 있어서 체험은 못했지만.. 한번 타보고 싶네요~

조금 큰 아이들도 많이타고 젊은 커플들도 많이타고 재미있어 보이네요.

 

 

지나가다 보니까... 쫌 높긴 하네요~ 저곳에서 아래를 보면 정말 좋겠네요!!

생각보다 자전거가 많이 흔들리고 그렇지는 않네요;

 

 

아이들 체험활동이 넘치는곳~!

 

아이들 체험활동이 많다! 곤장체험, 펌프 우물에서 물기르는 체험~까지 할게 참 많네요.

지게 체험까지~ 이런건 이곳에서만 할 수 있겠네요.

 

 

가야 무사 어드벤쳐 어린이 놀이터 시설이 정말 크다~!!!

 

이놀이터는 정말 크네요! 놀이터 입장시 입장료를 내고 입장을 해야하지만 

크게 부담되는 정도는 아니라 괜찮았습니다.

짚라인까지있어 아이들이 줄도 잘서고 잘놀수있는 시설이네요~

부지도 넓고 시설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쉴 곳도 많고 좋았어요!

 

 

놀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체험도 많고~

여러시설들이 한곳에 있으니 참 할게 많은 곳이 었습니다.

김해 가야테마파크!!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김해 가야테마파크] 도자기체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