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천문대 🌒아이와 함께 별⭐을 보다!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이야기

밀양 천문대 🌒아이와 함께 별⭐을 보다!

밀양 우주 아리랑천문대! 아이와 함께 을보러 가다!!

 

우주천문대 참 멋지네요. 아이와 함께한 별보러간 밀양 여행!

 

천체투영관에서 듣는 신기한 별자리 신화 이야기까지!!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홈페이지
우리아들 별을보다!

 

⭐ 밀양 아리랑 우주천문대 예약은 필수!! 

 

 

예약을 안하면 현장에서는 천문대에 구경을 못합니다.

네이버 예약 필수!!

아래 클릭!!

 

한회당 입장 인원이 정해져 있으니 주말관람시 예약은 빨리~ 하셔야 됩니다.

 

🌔 주관 관측과 야간 관측입니다. 2가지 관측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주간관측 : 10시 첫타임 ~ 16시 마지막 타임 입니다.

1시간단위로 예약이 가능하며 태양관측을 하는 것 같아요~

 

야간관측 : 19시 1타임입니다. 속성과정과 일반과정 2가지로 운영을 합니다.

속성은 1시간 정도로 진행이 되고, 일반 과정은 2시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천문대 주간 입장료

🛸 천문대 야간 입장료

 

🌜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전시관 둘러보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천문대 느낌이 쫙~!

여기는 천문대다~🌟

 

커다란 대형 모형 달앞에서 한컷! 

달 모형도 정말 멋지네요~🌑

 

 

우주인 친구와도 한컷!🛸 우주인 친구 안녕!!

 

 

광활한 우주~ 멋진 행성들.. 외계 행성들.. 멋진 우주공간!!

 

 

이곳은 야간 프로그램 일반코스 첫번째 시간인 천문 강의 시간.

약 40분정도의 강의를 해주네요.

별에 대한 이야기 행성에 대한 이야기등 우주에 관한 이야기를 강사님이 알려주십니다.

저희 아들은 7살이라 조금 어려웠지만 함께 참여하는 강의로 꽤 좋았습니다.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 3학년 이상이면 참 좋을 것같네요!

 

 

⭐⭐⭐ 두번째 하이라이트!! 천체투영관! ⭐⭐⭐

이곳은 정말 좋았습니다. 신기하고 볼만하고 멋지고!!

의자에 앉아서 뒤로 누운상태에서 진행됩니다.!

 

 

천체투영관에서 신기한 별자리 이야기들... 별이야기들 지구별.. 멋져요!!

최고 추천!!

어둡고 보기 바빠서 사진은 별로 못찍었네요;;

 

 

 

마지막 코스는 실제로 별을보기!!

별을 볼수 있는 곳은 2곳입니다. 

주관측실과 보조관측실 입니다. 주관측실에는 커다란~~ 망원경이 있고, 

보조관측실은 소형 망원경이 여러대~ 있네요.

 

 

주관츨실의 망원경~~ 어마어마하게 커다랗습니다. 음성인식이 된다고 하네요~

천장을보면 돔형식으로 관츨시에는 열어서 관측을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구름이 너어무 많아서 별을 실제로 관측은 못했어요 ㅠㅠ

 

 

보조관츨실입니다. 여러대의 망원경이 종류별로 많이 있습니다.

자유롭게 관측을 하였는데 날씨!! 구름이 문제네요..

별을 실제로 보지는 못했지만 ㅠㅠ

 

 

망원경의 높이가 높아도 문제없다!! 높은 발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방문시에는 날씨를 꼭 체크하세요~

 

그래도 멋진 곳이었습니다.

좋은추억 하나 생겼어요!

 

 

안녕 우주인!! 날씨 좋을때 다시온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밀양 천문대 🌒아이와 함께 별⭐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