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공룡공원 🦕🦕🦖🦖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이야기

대구 공룡공원 🦕🦕🦖🦖

대구 공룡공원!! 생각보다 넓지는 않지만 시설은 꽤 괜찮네?~

움직이는 공룡~ 공룡 발굴 모래놀이까지~

 

 

🦕 대구 공룡공원 위치 / 주차장 / 이용요금

 

주소 : 대구 남구 용두2길 43

 

이용요금 : 무료

 

주차료 : 1일 2000원

 

 

🦕 대구 공룡공원 움직이는 공룡들이 잔뜩~ 있는 곳!

 

움직이는 공룡들이 잔뜩~ 많이 있습니다.

커다란 공룡들이 많았습니다. 무료로 만들어놓은 공원인데도 시설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보니 공룡 해설도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매일 10:00 - 12:00(공룡 해설 이용시간)

매일 13:00 - 15:00(공룡 해설 이용시간)

 

해당 시간을 지나서 방문을 해서 공룡 해설은 못 들었네요.

 

 

🦕 모래놀이 공룡 화석 발굴까지~

 

이곳은 아이들이 쉽게 떠나지 못하게 하네요;;

공룡을 화석 발굴하는 붓도 준비되어있고, 개인들이 가지고 온 모래놀이까지 아이들이 열중하네요~

실제로 저희 아들은 이곳에서 1시간 이상을 놀고서야 겨우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대구 공룡공원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고, 주변에 식당도 여러 개 있어서 놀고, 먹고 하기는 참 좋았어요~

가까운데 사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아이랑 놀고 오기 참 괜찮은 곳이었어요~

대구에 또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가면 잠시 들러서 놀다 가기는 좋을 것 같아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대구 공룡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