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슬도에서 아이와 낚시하기!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울산 동구 슬도에서 아이와 낚시하기!

울산 동구 슬도에서 아들과 함께 낚시를!!

 

울산 동구 슬도에 주말이되면 많은분들이 방문을 합니다.

 

주로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 아이들과 함께 낚시, 작은 게를 잡는 등 가족들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는 연인들....

캠핑카와 텐트를 치고 편안히 주말을 즐기는 사람들

많은분들이 주말이면 모이는 울산동구 핫플레이스 슬도!!

 

 

아이들이 낚시를 많이 좋아하네요.

저희 아들도 낚시를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싫어해서 자주가지는 못하네요;;

 

낚시 어렵네요.. 아직 아들과 함께해서 한마리도 잡은적이 없네요.

 

 

 

이날도 아들과 낚시를 1-2시간 시도를 하였지만 결국은 한마리도 잡지못하고... 

작은 게를 잡았습니다. 

바위틈에서 생각보다 많은 게가있습니다.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지요;

 

 

흐린날 풍경입니다.

갈때마다 슬도는 바람이 쎄거나, 흐린날이 많네요.

저기 멀리 있는 등대가 보이는데 등대주변에는 많은분들이 낚시를 하시네요.

가까이서 보면 낚시객들이 정말 많습니다.

 

 

울산 동구 슬도 소리체험관

 

슬도에 있는 소리체험관입니다. 사실 이곳에 들어가서 둘러보지를 못해서....

아래 울산동구 관광안내에서 내부 배치된 사진 가져왔으니 보시고 한번 방문해보세요.

 

울산동구 홈페이지

 

 

울산 동구 주말 가족 나들이 코스로 좋습니다.

바람도 많이 불고 낚시하는 분들 구경하는 재미도 좋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같이 놀기 참 좋아요~~

 

주차시설이 무료로 있지만, 주말에는 생각보다 많은 차량으로 슬도 주변 제2 주차장이용을 추천합니다.

조금 걸어도 복잡하지 않고 좋아요.

 

 

 

아들 다음에는 꼭... 낚시로 고기를 잡자!!!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울산 동구 슬도에서 아이와 낚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