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백화점 키즈카페 "챔피언더블랙벨트"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울산 현대백화점 키즈카페 "챔피언더블랙벨트"

울산 현대백화점에 있는 키즈카페!! " 챔피언 더 블랙벨트"

아들과 함께한 키즈카페 2시간!!

 

전체적으로 백화점 내에 있어서 청결상태가 양호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인원제한이 있으며, 주말에는 대기를 좀 하셔야 합니다.

저는 20분정도 대기했는데, 카운터 옆에 위치한 자동발권기에서 예약을 걸어놓으면

시간에 맞춰서 직원이 전화로 연락을 주네요.

 

 

🎈위치 및 가격🎈

현대백화점 울산점 10층에 위치,

주차는 백화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2시간 기본이용료로 보시면되고 2시간당 18,000원 입니다.

 

 

할인받기!!네이버 예약에서 할인이 조금 있네요~

아래 클릭 해주세요.

 

 

🎆 내부 시설 및 놀이기구🎆

 

기구들이 큼직큼직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안쪽 시설들의 배치가 잘 되어있어 아이들이 놀기 참 좋네요.

안전을 담당하는 스텝 분들이 많이 있어서 시설이 안정감이 드네요.

 

 

주로 높은 곳에서 놀수있는 기구들이 많아서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이용을 많이합니다.

 

 

직원 스테프 분들이 아이들 사이즈에맞는 안전 벨트와 신발을 꼼꼼히 챙겨주셔서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높이가 재법 높지만 안전장치를 걸어주니 잘~알 올라갑니다.

끝에 올라가다보니 조금 높은지 내로오겠다고 하네요;;

높은곳을 싫어하는 아이들은 이곳에서는 조금 힘들것 같습니다.

 

 

이곳의 최고의 인기 시설은!! 바로 짚라인!

정말 실내에서 이만큼 긴~~ 짚라인이 아이들 놀이 시설로 있다는건 놀랍네요!!

 

 

날아라 짚라인!!

 

 

전체적으로 키즈카페가 높은 곳에서 놀수있는 기구들이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아이가 조금 무서워했지만 점점 좋아졌는데, 다음에 가면 더~~ 잘 놀수 있을 것 같아요!!

여자아이들 보다는 남자아이들이 놀기 좋았던 것 같네요.

 

약간 부족했던점은, 키즈카페에 가지고 놀수있는 소품들이나, 장난감 등은 전혀 없어서 아쉬웠네요.

그리고 다른곳 보다 약간 높은 가격? 네이버 예약으로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들과 함께한 울산 현대백화점 "챔피언더블랙벨트"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울산 현대백화점 키즈카페 "챔피언더블랙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