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 고래박물관 🐳🐋🦈🐬 모노레일 🚟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장생포 고래박물관 🐳🐋🦈🐬 모노레일 🚟

장생포 고래박물관에 가게 되면 모노레일이 기차가 있다!!

 

고래박물관에 몇번 왔지만 타본 적은 처음이네요

 

아들과 함께 타보았습니다.

오전시간은 생각보다 한적해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다 타고 내릴 때는 사람들이 제법 많아서 대기가 조금 있었는데 가능하면 한가한 오전에 이용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모노레일 속도가 느려요~~ 편하게 타기 좋습니다!

 

 

 

 

 

🚟 이용 요금 / 운행시간

 

성인 1인 : 8000원 

어린이 (36개월~13세) : 6000원

 

평일 : 09:00~ 18:00 

주말 및 공휴일 : 09:00 ~ 20:00

휴관 : 매주 월요일, 설/추석 당일

 

대략 한 바퀴 타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25분이라고 합니다.

 

 

 

🚟 모노레일 타면서 바라본 풍경들

날씨가 좋아서 모노레일을 타면서 바라본 하늘이 참 맑았고 주변 풍경도 좋았습니다.

한 가지 모노레일 창이 많아 조금 덥습니다. 하지만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어 탈만합니다~ 

 

 

 

🚟 모노레일 정차역??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중간에 1번의 정차를 합니다. 

그곳은 장생포 고래문화마을입니다.

약간 언덕? 위쪽에 위치해 있고, 현재는 보수공사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언제까지 무료가 될지는 모르지만 현재는 그렇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옛날 마을을 재현해 놓은 듯하였고 아이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풍경들? 이겠지만 저는 어릴 적 겪어본 풍경이라 어른들이 더 좋아할 것 같네요?

많이 넓지 않고 30분 정도면 구경이 가능합니다.

일부는 현재 보수 공사가 진행 중이라 이용이 안되지만 현재 무료이니 한번 내려서 쭉~ 둘러보면 좋겠네요.

 

모노레일 내린 곳에서 다시 타면 처음에 탑승한 곳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모노레일 자주 타일은 없지만 한 번씩 타고 하니 좋네요~ 아이들이 처음에는 높고 창문이 많아서 무서워할 수도 있지만 속도가 느려서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장생포 고래박물관 🐳🐋🦈🐬 모노레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