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문수축구경기장] 아들과 함께 축구경기관람~~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울산 문수축구경기장] 아들과 함께 축구경기관람~~

처음 방문한 울산 문수 월드컵 축구경기장!!!

 

울산에 위치한 문수 월드컵 축구경기장 방문기!!

아들과 함께 오랜만에 찾은 축구장입니다.

 

관람한 경기는  울산FC VS 광주FC 

 

3:0으로 울산FC 승리!!

 

6살이 되고 처음 와본 경기장인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경기장 입장 인원 제한이 있어 아들과도 떨어져 앉아야 했네요.

옆자리에 앉는 건 불가능하며 현재는 무릎에 앉던지 아니면 2칸 이상 떨어져서 앉아야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참 불편하네요~

 

 

전광판도 크고 좌석도 교체를 한 것 같네요.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쾌적하고 경기 보기 참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현재 주류 및 음식 섭취가 불가능합니다.

물만 섭취가 가능하고, 입장할 때 소지품 검사를 진행하니 음식물 없이 가셔야 합니다.

 

 

예전처럼 인벤트는 많이 안 했습니다.

하프타임에 이벤트 예전에는 많이들 하더니 요즘은 거의 없네요~

이날 진행한 이벤트는 중간에 관중석 댄스타임으로 진행한 걸 제외하고는 큰 이벤트랑 경품추천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이와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가끔 이런 경기를 보면서 아이랑 같이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요즘 부쩍 실내에서만 많이 놀았는데 간간히 밖에서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네요~!!

 

 

오늘도 아이와 또 한 장의 추억을 만들었네요~

다음에는 주변에 호수 있는 산책로를 한번 둘러봐야겠네요. 

생각보다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이 넓고 주변에 볼 것도 많은 것 같던데 시간 내서 둘러봐야겠네요~

 

울산문수 월드컵 경기장 주차료는 무료였습니다.

아마 주말은 무료 개방하는 것 같아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울산 문수축구경기장] 아들과 함께 축구경기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