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알프스 🌳🌲🍁🍂🏍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영남알프스 🌳🌲🍁🍂🏍

울산/울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영남 알프스 복합 웰컴센터 

울산/울주 인근 가볼만한 곳 중 하루 코스로 놀기 좋은 곳입니다.

킥보드, 영화관, 시원한 계곡, 다양한 볼거리들~~ 아이들과 하루 놀면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위치 / 주차시설

 

주소 : 울산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 온천 5길 103-8

 

주차장 : 아주 넓습니다. 이용요금 무료!

 

 

 

🛴 킥보드는 필수요!!

넓은 광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킥보드를 타기가 좋습니다.

아주 드물게 번개맨 꼬마기차가 지나가기는 하지만 아이들이 킥보드 타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 번개맨 체험관 / 꼬마기차

 

번개맨을 좋아하면 이곳으로!! 영남알프스에는 번개맨 꼬마기차와, 번개맨 체험관이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고, 번개 우주선, 번개 미로, 종합 체험권 등이 있네요.

신장은 100cm 미만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며 36개월 이하 영유아는 무료입니다.

저희는 체험관 방문을 하지 않아서 내부 시설은 잘 모르겠네요.

 

번개맨 기차가 있습니다. 한 번씩 연기도 뿜어주는 센스!!~ 아이들이 타지는 않았는데 잘~~ 따라다니네요;;

 

 

🎄 말하는 나무

말하는 나무가 있습니다!! 무슨 동화를 말해주는 듯한데...

아이들의 관심을 받기는 하지만 오래 머물지는 않네요. 그래도 신기해합니다~

 

 

 

 

🧗‍♂️ 영남알프스 국제 클라이밍장

 

이곳에는 국제 클라이밍장이 있었습니다. 저 같은 일반인에게는 신기한 볼거리 중 하나였습니다.

실제로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연습을 하셨고 보고 있다 보니 빠져드는 기분도 들고 한번 도전해봐?? 하는 생각도..

한 번쯤은 하게 되네요!

 

 

 

보고 있으면 멋지다는 생각이 절로 나네요~

 

🥽 멋진 계곡은 덤이죠!!

 

물이 엄청 맑고 아주 시원합니다! 아이들은 역시 물만 보면 들어가고 싶어 하죠;;

물살이 정말 맑았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은 수심이었지만 물이 너무 차가워서 조금 걱정은 됐지만?? 

물을 보고 안 들어가면 아이들이 아닌 걸 알기에 조금 놀게 해 주었습니다.

이곳에서 발을 담그고 있으니~ 무더위가 없어지는 기분입니다~~

 

😀 멋진 자연경관도~!

주변을 둘러보면 온통 산입니다! 

차량을 타고 오면서도 느꼈지만 산 중턱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 공기도 좋고, 자연경관도 좋았습니다.

오다 보니 등억 오토캠핑장 야영장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영장도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과 하루 코스 울산/울주 영남 알프스 복합웰빙센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영남알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