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성남동 맛집 "예향정" 김치찌개+두루치기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

울산 성남동 맛집 "예향정" 김치찌개+두루치기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요즘 재난 지원금 덕분에 외식이 많아졌는데...

최근에 모두 실패를 했지만.. 오늘은 맛이 괜찮아서 한 곳 소개를 하겠습니다.

 

울산 성남동 맛집!! "예향정" 

"쌈 싸 먹는 김치찌개??"

 

 

우선 이곳을 어제... 화요일에 방문을 했는데... 휴무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재방문!!

그래도 맛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우선 메뉴판 먼저 보겠습니다.

 

 

저희는 2인 세트를 주문하고 아이를 위해서 어린이 함박 스테이크~ 추가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쌈채소가 정말로 신선했습니다.

잘 다듬어져 있고, 셀프로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첫 메뉴 김치찌개입니다.

맛은 조미료 맛이 약간 느껴졌지만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가 먹어도 될 정도이며 

많이 맵지 않고, 야채들이 신선하네요~

 

 

메인 메뉴입니다!!

두루치기~ 정말 맛있네요~~ 딱 좋아요~ 양도 푸짐합니다.

약간  양념이 진한데 많이 짜지는 않네요.

 

바로 해주는 따끈한 밥!!

바로 해온 밥이라 맛이 좋네요~

 

 

어린이 스테이크입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고 김도 있어... 좋네요~

밥이 조금 적은데 본 메뉴 밥이 있어서 저희는 괜찮았습니다.

 

 

 

이번에는 맛집 성공이네요~~ 모두 비우고 나왔습니다!!

성공 성공입니다. 

한 번씩 들러서 먹으면 되겠네요~ 맛집 리스트 추가입니다.!

다음에 또 김치찌개 두루치기 생각나면 들러야겠어요~~

추천합니다!!!  재방문합니다~!!

예향정 "쌈 싸 먹는 김치찌개"  위치 소개~

약간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주차는 성남동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울산 성남동 맛집 "예향정" 김치찌개+두루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