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어시스턴트 삭제방법 및 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모바일

구글 어시스턴트 삭제방법 및 끄기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요즘 핸드폰에서 한 번씩 구글 어시스턴트가 부르지도 않았는데 뜨는데..

저는 이 기능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음성인식이 잘 쓰면 편할 것 같은데 휴대폰은 손에 잡히고 음성보다는

손이 더 익숙하기도 하고 해서 구글 어시스턴트 아직은 잘 안 쓰게 되네요.

 

내목소리를 잘... 인식이 안 되는 것 같고.. 저랑은 안 맞네요;;;

 

그러고 보니 구글 홈 이라는 스마트 스피커도 나와있는데...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랑 비슷하긴 할 것 같은데 한번 사용을 해보고 싶긴 하네요

집에서는 그래도 블루투스 스피커 대용이라든지 집안 기기들과 연결해서

좀 더 활용이 높을 것 같기는 하네요

 

아무튼 휴대폰에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쓸 일도 없고..

해서 해제 옵션을 찾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간단하게 기능을 끌 수가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먼저 설정을 들어가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해서 따라서 하시면 쉽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삭제하는 방법

 

먼저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사진을 따라 하면 쉽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다시는 구글 어시스턴트는 만날 일이 없겠네요~

나중에.. 더 좋은 세상에서 만나자!!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삭제방법 및 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