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모바일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오늘은 추억 돋는 게임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카트라이더!! 이제 모바일로 한다!

출처 : 넥슨 홈페이지

출시될 정식 명칭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인걸로 나오네요

 

아직 출시일이 확정은 아니고 커밍순...이니 출시 임박? 쯤되겠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지금 커뮤니티 채널은 오픈이 됐네요

 

요렇게 홈페이지에 아이콘도 나와있고요~

 

사실 찾아보니 중국에서는 출시를 한지가 좀 됐더라고요

이번에 나오는 건 다들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할 거라는 의견들이 많네요

 

가끔 케이블을 보면 게임방송에서 카트라이더 대회도 하고 하던데

아직까지 PC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 같은 예전에 추억으로 하셨던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 출시 소식이 있어 포스팅해봤습니다~

모바일로 가볍게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티저 영상 공유하나 올립니다~

 

 

추억 속으로 빠져봐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되네요 ^^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