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모바일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드디어 사전예약에 들어갔네요?

넥슨 홈페이지 사전등록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기간은 오늘 2020.04.16(목)~ 정식 오픈전까지입니다.!!

 

넥슨 홈페이지 사전등록링크

https://kartrush.nexon.com/?channel=2101

 

 

넥슨홈페이지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등록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들이 마련되어있군요~

 

넥슨홈페이지

 

모집인원 50만 이상부터 ~ 300만 달성시까지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니 한 번쯤 신청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보니 추가 선물도!! 가득 주네요~

사전등록 손이 가네요 저는!!

 

넥슨홈페이지

 

 

근데 동영상 보니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과연 예전과 같은 명성의 게임이 나올지가 의문이네요 ~

 

하지만.. 모바일 게임을 잘하지 않는 저에게 과연 손이 갈지가 의문이 드네요~

역시 아재 감성으로 즐기기에 너무 어려울라나~

그냥 게임은 재미로 하는 거죠!! 과도한 과금이 아닌 즐기는 선에서 하는 게임

추천합니다~

 

 

그래도 아직도 귀에 선한 그 노래... 띠 디띠~ 역시 카트만의 매력이네요~

 

아직 정식 출시 일정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사전예약이 들어가는 만큼 조만간에 정식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구독신청과 공감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