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죠크박!! 뭐냐 이건!! 

오늘 저녁에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려고 하는데

와이프님이 여보!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왔어!! 신기한 거!!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사 왔다고 하네요~

와.. 정말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다 모여있다!!

 

죠스바 + 스크류바 + 수박바 =??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뜯어보니.. 이렇네요!!

 

  • 외관은 스크류바!!

  • 겉면은 죠스바!!

  • 안쪽은 수박바!!

 

 

살짝?? 예상과는 달랐네요?

 

저는 뜯기 전에는 3가지 맛으로 나눠진 모습을 기대했는데... 

막상 뜯어보니 2가지 맛이고 1가지는 모양이라니!!

디테일하게 수박바의 씨까지도 들어있네요!

 

그래도 약간은 실망이네요;; 3가지 모두의 컬러를 기대했는데!!

 

하지만 뭐 맛은 익숙하네요~ 

 

이런 것도 생각해서 나오는 걸 보면... 사람 다 똑같구나 ㅎㅎ 한 번쯤은 생각해본..

그런 제품이 나오니 신기해서 포스팅해보네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