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존 회피 경로?? 민식이법
본문 바로가기

고선생 생각은?

스쿨존 회피 경로?? 민식이법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얼마전부터 시행중인 민식이법으로 인해 내비게이션에도 변화가 있다고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내비업계에서는 스쿨존 회피경로를 추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아틀란내비에서 처음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다네요
생각보다 이런변화는 긍정적이지 않을까요?
법안이 마음에 안드는 분들도 많았고 실효성이 있냐 없냐를 떠나서 결과적으로 이런 파급도 생겼으니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간단한 기능이겠지만 어쨌든 차량의 스쿨존 통행량이 줄어들고 하면 우리아이들이 조금은 사고위험에서 벗어나는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더 많은 내비업계에서 업데이트가 나올것으로 생각이되네요
운전자 입장에서는 조금은 우회를 할 수는 있지만 우리아이들이라는 생각을하면 이정도는 충분히 감수하지 않을까요?

평소 티맵을 많이 이용했는데 이참에 한번 아틀란내비 앱받아서 사용해봐야겠네요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스쿨존 회피 경로?? 민식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