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전소미차 람보르기니 우루스
본문 바로가기

고선생 생각은?

20살? 전소미차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검 보고 찾아봤다...

 

아이엠소미 유튜브

전소미차

람보르기니 우루스

다들 궁금할 것 같아서

 

가격이..

출시가 기본 약 2억 5천6백...으로 시작하네요 

옵션을 더하면 엄청나네요..

옵션 넣어서 가격을 보려구했는데.. 아직 선택이 안되네요..

 

기본 사양은 3,996CC , 650마력, 자동 8단, 4륜, 

제로백이 무려 3.6초!!!

최고 시속 305Km/h

 

람보르기니 사양도 멋지고

우루스 이름도 멋지네요

 

역시 멋진 차를 보면 한 번은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20살에 사회 초년생이 몰기에는 좀 부럽네요.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20살? 전소미차 람보르기니 우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