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캐스팅!!
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좋아해요~!

더블캐스팅!!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제로도 뮤지컬 공연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지방으로 이사를 와 기회도 줄었고

한 번씩 하는 공연도 가격이 너무 비싸 자주 못 보고 있네요...

수도권은 위메프나 이런 소셜 등에서도 할인을 많이 하는데 

지방에서 하는 유명한 공연은 보통 2-3일만 하기 때문에 할인도 별로 없고

좋은 자리 티켓도 구하기가 어렵죠... 요즘은 코로나 19 때문에 뮤지컬뿐만 아니라 연극이나 콘서트 등

많은 공연들이 취소가 되고 있다죠~

티브이로라도 즐겨야겠네요~

이번 더블 캐스팅!!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출처 : tvN 더블캐스팅

 

뮤지컬 앙상블 오디션 프로그램! 더블 캐스팅!

 

앙상블이란?

앙상블(프랑스어: ensemble)은 전체적인 어울림이나 통일. '조화'로 순화한다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며 음악에서 2인 이상이 하는 노래나 연주를 말하며 흔히 뮤지컬에서 주, 조연 배우들 뒤에서 화음을 넣으며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말한다.

 

 

검색을 하면 이렇게 나오네요~

실제 공연을 보면 거의 조/주연 분들이 이끌어 가지만 많은 앙상블 하시는 분들이 없다면 

뮤지컬이 될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몇 분은 성공을 또 어떤 분들은 다시 무명의 앙상블로.... 되시겠지만

이런 방송으로 좀 더 많은 분들이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저는 좋게 잘 보고 있습니다!!

 

끝으로 제가 밀고 있는 임규형 님의 영상을 공유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

 

출처 : tvN 더블캐스팅

 

 

뮤지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더블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