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홍광호배우님 차기작!!
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좋아해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홍광호배우님 차기작!!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쇼노트 홈페이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 님의 새로운 작품 소식입니다.

요즘 조금씩이나마 공연장의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네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한국 초연 작품입니다.

"톨스토이의 '전쟁과 평화'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혁신적인 최고의 신작 뮤지컬"

 

저렇게 광고를 많이 하는데... 역시 작품은 직접 보고 느껴봐야겠네요.

 

최근 코로나 19로 거의 모든 공연과 뮤지컬 등 많은 문화공연들이 취소나 연기가 되었는데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 님의 차기작 소식이 있어서 기분 좋게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20.09.15 ~ 2020.11.29 

공연장 : 유니버셜 아트센터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64)

문의전화 : 02-2204-1030

 

1차 티켓팅 : 2020.07.24 오후 2시 시작! (인터파크, 멜론, 쇼노트)

 

주연급 출연진 

피에르 : 홍광호, 케이윌

나타샤 : 이해나, 정은지

아나톨 : 이충주, 박강현, 고은성

주연분들 말고도 이 작품에 모든 노력을 쏟으신 모든 분들~~ 함께 하고 계십니다~

 

저는 일단 캐스팅은 저렇게 색칠한 조합의 공연을 기대합니다;

이공연을 볼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일단 기대되네요~

과연 지방 공연도 있을지 의문이지만... 

 

오랜만에 공연 소식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 홍공호 님의 차기작 소식이 있어 한번 옮겨보았네요~

초연의 공연이 잘 만들어져 많은 분들에게 기억될 좋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뮤지컬 좋아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전미도) 누구누구?  (5) 2020.03.28
더블캐스팅!!  (6) 2020.03.26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홍광호배우님 차기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