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가볼만한곳 대왕암공원 , 방어진활어센터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이야기

울산 가볼만한곳 대왕암공원 , 방어진활어센터

울산 가볼만한 곳 대왕암 공원!

 

울산으로 이사를와 터를 잡은 지 어느덧 3년!!

가끔 울산으로 손님이 오면 같이 가곤 하는 곳 대왕암 공원.

 

울산 하면 가볼만한 곳에 항상 뽑히는 대왕암공원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곳은 생각보다 느낌이 좋았습니다.

 

 

아이와 놀기 좋은곳 대왕암공원

아이들 미끄럼틀 놀이터와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모래사장이 넓게 있습니다.

역시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좋아하네요. 

시설이 잘되어있고 퀵보드나 자전거를 타는 아이들도 종종 보이네요.

 

아이들은 놀이터에서놀고 나무 그늘 아래 어른들은 휴식의 시간을 보냅니다.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곳입니다.

 

 

대왕암 공원 AR 콘텐츠 체험이 있었는데 그냥 지나쳤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해봐야겠어요.

 

 

대왕암 공원 산책로

산책로가 꽤 길고 잘되어있습니다..

대왕암 ~ 슬도로 이어지는 코스부터 일산지 해수욕장으로 빠지는 코스까지 다양합니다.

아래 코스 사진 참고해주세요.

 

저는 노멀 하게 주차장 ~ 을기등대 ~ 대왕암으로 지나가는 코스로 산책을 하였습니다.

아이와 함께한 대왕암 공원이기에 저희는 가장 유명한 대왕암만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은 평평한 보도블록으로 되어있고 왼쪽은 흙길로 되어있습니다.

같은 코스인데 저는 왼쪽이 흙길이 좀 더 맘에 들었지만 무난하게 보도블록으로 산책을 하였습니다.

 

 

 

해충기피제 분사기가 있어서 한번 사용을 해보려 했지만 약간 끈적임이 있어서

실제로 몸에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대왕암의 끝자락에 다다르면 이런 멋진 경치가 펼쳐집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찍어온 사진인데 한번 방문하시면 꼭 들러서 힐링도 하시고

좋은 경치도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닷바람이 강하니 모자류 등은 조심하세요.

 

 

 

이곳에 신기하게도 고양이들이 살아요!!

저번에 갔을 때도 고양이들이 있었는데 갈 때마다 있는게...

이곳에 터를 잡고 사는 고양이들이 몇 마리 있는 것 같아요.

가시게 되면 한번 찾아보세요~

 

이곳은 대왕암 근처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인데... 

저는 이용을 안 해봤어요.

왠지 그냥 이런 관광지에서는 좀비싸기도 하고해서 이용은 안 해봤네요.

 

 

산책을 마치면 마지막으로 에어건?으로 먼지들을 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신발이나 옷에 묻은 먼지들을 털고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짧게 울산에서 가볼만한 곳중 대표! 대왕암공원을 한번 다녀왔습니다.

 

대왕암에 가면 대왕암 공원도 좋지만, 대왕암 캠핑장도 한번 가보시면 좋겠네요.

대왕암 캠핑장이 경치도 좋고 해서 경쟁률이 꽤 높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가본 적이 없지만 다음에 가게 되면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어진 활어센터

방어진에서 규모도 조금 커다란 방어진활어센터입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제가 봤을 때는 회 떠 가기도 좋고 초장집에서 먹어도 좋고.

대왕암에서 거리가 가까워서 회는 이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방어진활어센터는 저도 처음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만족했습니다.

가실 일 이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울산에 생각보다는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 저는 아직 많은 곳을 둘러보지는 못했네요.

다음에는 좀 더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대왕암공원 , 방어진활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