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19 심각 마스크 왜 안써??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미국 코로나19 심각 마스크 왜 안써??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오늘은 뉴스에 미국 코로나 코로나~~ 아주 많이도 나오는데

확진자가 많은데 마스크는 왜 안 쓰나 궁금해서 여러여러 곳들을 찾아보고

했는데... 저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적어봐요~

 

첫 번째는 먼저 마스크 값이 비싸다고 하던데...

얼마나 비싸지...??

아마존에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일반 아마존에서 일반 3중 마스크인데 가격이 100장에 40달러?

이건 별로 비싼 건 아닌데.... 한화로 하면 약 5만 원? 개당 500원이면 쓸만한데...

안 쓰네요... 

 

그럼 비싸서는 아닌 것 같고..

 

두 번째가 일단 약간 문화적 차이라고 하네요..

서양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면 쓴 사람을 병에 걸린 사람이라고 인식을 한다네요...

 

우리는 나 자신의 안전도 생각하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착용을 하는데

서양에서는 단지 걸린 사람만 착용해라?? 인가요...

 

그건 즉 아프고 병에 걸렸으면 마스크를 끼고 돌아다니지 말고 집에 있어라!!!

인식이라고 하네요...

 

참... 문화적의 차이 다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문화도 이해가 맞는지 인식의 변화가 올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어쨌든 서양 사람들은 이런 이유로 착용을 많이 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되네요 ^^


미국 코로나19 심각 마스크 왜 안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