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IMAX 포스터북?? CGV 이벤트 기념품!!
본문 바로가기

고선생 생각은?

CGV IMAX 포스터북?? CGV 이벤트 기념품!!

오늘 택배... 정말 뜬금없네요~~ 이벤트에 응모한 기억은 있는데...

 

 

"CGV IMAX POSTER COLLECTION BOOK" 뭐지...?? 생각을 해보니 

올해 초인가 CGV에서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까먹고 있었는데 상품을 수령했네요!

 

요즘은 코로나의 여파로  극장을 거의 못 가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한 번씩 가기는 하지만 예전만큼 많은 작품이 나오질 않아서 점점 극장가는 횟수가 뜸해지네요.

 

이런 와중에 택배!! CGV에서 온 이벤트 상품입니다.

 

그냥 포스터 철하는 책자입니다. 솔직히 별로 쓸모가 없네요...

요즘은 예전처럼 극장에 가도 포스터나 팸플릿 등을 모으는 사람이 없기에~

저 또한 모으지를 않아서 별로 활용도는 떨어지네요.

 

 

첫 느낌은 고급진 느낌인데...

생각보다 별로 어디에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포스터를 철할 수 있는 속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몇 장의 샘플 포스터가 들어있네요.

 

 

역시 이벤트 상품인지 받자마자 확인했는데 끝부분에 까진 곳이 있네요.

이걸 다시 반품해서 받아야 할지 고민인데 아마 다시 바꿔주지 않겠죠??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영화 "반도"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있네요.

이런 걸 모으는 철인가 보네요~

 

 

 

글을 쓰다 보니 매년 받던 CGV에서 재공 하는 VIP 등급에 따라서 선물을 주는데  올해는 아직 받지 못했네요.

스페셜 기프트 항목으로 매년 받았는데 올해는 아무것도 없다니 CGV가 요즘 안 좋기는 하나 보네요.

 

아무튼 이제 개봉이 하루남은 영화 반도!! 부터는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영화산업이 활발해져야 많은 영화가 쏟아질 텐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네요.

코로나여 어서 사라져라~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GV IMAX 포스터북?? CGV 이벤트 기념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