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어린이 영화 추천 "모아나"
본문 바로가기

아들과 놀아주기!!/아이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어린이 영화 추천 "모아나"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오늘 추천할 어린이 영화는 디즈니에서 제작한 "모아나"입니다.

 

최근까지도 저희 아들이 보고 또 보고 한 어린이 뮤지컬 형식의 영화입니다.

 

가만 보면 아이들도 노래가 들어간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영화가 끝나면 그 장면의 노래를 틀어달라고 하고 어디가 때 차에서도 그 노래를 또 틀어달라고

하는 걸 보면 아이들도 노래가 들어간 영화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모아나는 2017년에 개봉을 했었죠? 우라 나라에서도 200만이 넘는 관객이 들어 흥행에도 어느 정도

성공을 했죠

 

영화 리뷰 사이트를 보면 평점도 상당히 우수하게 나와있네요.

아이들이 보기에 내용도 좋고 화면도 상당히 깔끔하고 아이들 코드에 맞는 웃음 포인트까지

정말 괜찮게 잘 만들었더군요

저도 저희 아들이 좋아해서 5번은 넘게 본 것 같네요!!

 

 

 

중간중간 귀여운 친구들이 많이 나와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보다 보면 어른들도 집중해서 보게 되는 마법을 같은 힘이 있네요!!

 

특히 저희 아들은 마우이를 좋아하는데 마우이가 들고 있는 지팡이도 지팡이도 사줬다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0달러 정도 주고 사줬네요.

 

 

남자아이들이나 여자아이들 모두가 좋아할 만한 디즈니 모아나 추천합니다.

 

특히 노래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 아래 대표적인 노래 몇 개만 첨부하겠습니다.

 

국내판에서는 소향님이 노래를 불렀는데 참 잘 부르시네요~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구독신청과 공감 하트는 참 힘이 됩니다!!

공감 하트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어린이 영화 추천 "모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