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데스크톱)에서 블루투스 사용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IT 제품리뷰

PC(데스크톱)에서 블루투스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고선생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블루투스 동글이 입니다!

특정 제품은 아니고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흔히 노트북에서는 블루투스가 기본으로 내장이 되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을 쉽게 사용할 수 있죠

그런데 PC(데스트톱)은 기본으로 블루투스가 내장된 PC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죠~~ 

 

데스크톱에서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 

그것은 블루투스 동글이~ 제품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저도 1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5000~있고 성능은 다들 비슷합니다.

녹색창에 검색만 하셔도 이렇게나 많이 나옵니다

 

블루투스 지원을 4.0 이냐 5.0이냐 차이가 대부분이고 특별한 스펙은 없네요

크기는 USB 메모리 크기이며 작고 간편해서 꼽으면 윈도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아래 보시면 꼽고 장치 인식하면 바로 블루투스 마크가 떠서 사용하기 간편하고 끊김도 없고 좋네요~

 

 

블루투스 마크 더블클릭하시면 아래 설정창이 나옵니다

 

 

이 안에서 장치 페어링 하시면 바로 작동이 잘됩니다~~

저도 몇 개가 페어링이 되어있네요 ㅎㅎ

 

추천하겠습니다!! 

- 이상 고선생이었습니다!! -


PC(데스크톱)에서 블루투스 사용하기!!